SCROLL DOWN
사단법인 한국장애인 한걸음 더 동행

커뮤니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사회적 약자와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자유게시판

여전히 1순위! 분양광고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문자(LMS) 광고

작성자
하늘고래72
작성일
25-11-19
조회수
3

​​* 문자 광고 LGU+ 엘지유플러스 서비스 제품 학원 LMS MMS ​* LGU+ 고객 대상 문자 메세지 광고 노출LGU+ 1,2000만 마케팅 수신 동의자 고객정보인 연령/성별/위치/관심사 정보 등을 조합해 높은 정확도의 관심사 타겟 추출하고 마케팅 메시지를 전송합니다.​요금제 기반 타켓팅/통화 업종/앱 설치 및 실행/연령,성별/디바이스,통신망,OS​LMS (Only 텍스트로만 구) : OOO치킨 배달 할인 받고 축구 응원하자!MMS (텍스트+이미지로 LMS광고 구성) : OOO족발 배달 할인 받고 축구 응원하자!​* 문자 광고 LGU+ 엘지유플러스 서비스 제품 학원 LMS MMS ​* 식별데이터로 정확도 높은 타겟 구성인구통계학적 정보위치/이동 특성 : 시/군/구 단위 타겟팅, 거지주/직장 지역앱/웹 접속이력예측모델 : 여러데이터를 조합한 타겟팅 예측 모델(결혼 예정자, 키즈맘, 소비 성향, SNS 소통 성향, 1인 가구 추정, 부모 추정, 직장인 추정)통화이력 : 특정 전화 번호로 음성/문자 LMS광고 수발신 이력U+콕 : 커머스 구매 이력 데이터​* 특정일자 맞춰 Traffic Boosting : 메세지 검수/중복 발송제한으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제공하고, 이벤트/프로모션/전시 등 특정 시기에 맞춰 관심사를 최대 모집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11:00~16:00 순차 발송)​* 문자 광고 LGU+ 엘지유플러스 서비스 제품 학원 LMS MMS ​* LGU+ 엘지유플러스 문자광고 집행 프로세스타겟 추출/문구 검토(2주전 부킹, 소재 LMS광고 전달 필수)LGU+ 문자광고 형태 결정(LMS 또는 MMS 중 택 1)고객 유입 유도(발송 수, 클릭 수 리포트 제공)과금 정책 / 정산​보유중인 타겟 리스트를 통해 유사 타겟 추출- 셋팅 기간 : 타겟 모수 확인 후 영업일 기준 소재 전달 시점으로부터 약 1주 이내 소요.(LGU+ 일정 부킹, 문구 검토 확인 필요)- 결과 공유 : LGU+ 발송 성공 수/URL 클릭 수 광고 리포트 제공(발송 후 4일 후 기준)- 과금정책 : 발송건당 비례 LMS광고 과금​* 사례​A캠페인 : 온라인 결제타겟팅(금융관심자)CTR 9.6%​B캠페인 : 차량 이벤트타겟팅(수입차 관심자)CTR 14.4%​C캠페인 : 외국어 교육타겟팅(육아 관심자)CTR 8.0%​* 문자 광고 LGU+ 엘지유플러스 서비스 제품 학원 LMS MMS ​* 집행이 불가한 업종이 있으니 진행 전 연락주세요.​다음 동영상subjectauthor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화면을 돌리거나 터치로 움직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