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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히 1순위! 분양광고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문자(LMS) 광고

작성자
하늘고래72
작성일
25-11-20
조회수
6

안녕하세요분양전문 광고대행사 1위분양마켓입니다.​LMS문자광고 제대로 쓰는 방법빠른 완판을 위한 전략이제 분양시장도 속도가 생명입니다.​​아무리 좋은 현장도 최고의 타이밍에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빠르게 알리지 못하면 분양 경쟁에서 밀리게 됩니다.​​그래서 요즘 분양 현장에서는 "LMS문자광고"를 전략적으로, 공격적으로 활용하고 있는데요​​아무 계획 없이 막연하게 "문자만 보내면 되겠지"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현장 완판을 목표로 한 분들께 효과적으로 LMS문자광고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LMS문자광고란?Long Message ServiceLMS 광고는 쉽게 설명드리자면,길게 보낼 수 있는 문자입니다.​​일반 SMS 문자는 90~120자 정도로 제한되어 있는 반면 LMS는 약 1000자까지의 내용을 한 번에 보낼 수 있습니다.​​게다가, 문자 안에 사진이나 링크도 첨부할 LMS광고 수 있어서 단순한 안내뿐만 아니라 상세한 분양 정보까지 함께 전달하여 클릭률 및 전환율이 높습니다.​​또한 문자 특성상 발송 직후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완판 임박" 같은 긴박한 현장 스케줄을 빠르게 알릴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됩니다.​​​LMS문자광고 제휴사현재 많이 활용되는 제휴사는 통신사, 카드사입니다.​​통신사는 SKT, KT만 가능합니다​​통신사에 따라 발송 건당 비용은 다릅니다.​​카드사는 KB 국민카드, 신한카드,삼성카드, 비씨카드,롯데카드, 우리카드,하나카드 등 ​​다양한 카드사 고객에게 발송이 가능합니다.​​​똑같은 광고? 다른 결과를 만듭니다문자만 보낸다고 끝난 것이 아닙니다​섬세한 전략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LMS문자광고를 잘하는 방법입니다.​​타겟설정"누구에게 보낼지"부터 정해야 합니다.막연하게 많은 사람들에게 보내는 건 효율이 떨어집니다.​​우리 현장에 관심을 가질만한 LMS광고 사람들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아야 하며 그런 사람들을 대상으로 문자를 발송해야 합니다.​​예시)서울 강남 아파트라면강남/서초/송파 거주자30~60대 투자 관심층월 소비금액 500만 원 이상 ​​정확한 타겟팅이 타겟광고의 기본입니다​​​임팩트문자는 짧고 강렬하게!LMS라고 해서 1000자를 꽉 채운 긴 설명 글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한눈에 이해할 수 있게 핵심 문구를 먼저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예시)"[단독] OO역 초역세권 3억 대 아파트, 선착순 모집!""[선착순] OO역 + OO역 더블역세권 계약금 천만 원"이렇게 첫 줄부터 눈에 확 들어오게 만들어야 더 많은 사람들의 클릭과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그리고 상세 내용에는 셀링포인트(중요한 내용)를 간결하게 정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첨부사진이미지는 무조건 사용해야됩니다.LMS문자는 사진과 링크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단순한 글만 LMS광고 작성해서 보내는 것보다 눈에 띄는 이미지를 함께 보내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이런 시각 자료를 함께 넣으면 문자를 받았을 때 한눈에 임팩트 있는 정보가 들어오면서 더 쉽게 이해하고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발송시간보내는 시간도 전략입니다.​아무 때나 문자를 보내면 절대 안 됩니다.​​다수가 문자를 접하기 좋은 시간대를 선택하는 것 또 전략입니다. ​​문자를 언제 보는지에 따라 반응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단발성 광고인 LMS문자광고 특성상 보내는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예시)출근 전 아침 오전 7시 ~ 오전 9시점심시간 오전 11시 ~ 오후 1시퇴근 후 오후 6시 ~ 오후 8시​​이 시간대를 활용하면 확인율이 높아집니다또한, 주말보단 평일에 발송했을 때 전환이 더 잘 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테스트다양한 버전으로 시도해 봐야 합니다.많은 사람들에게 문자를 발송하기 때문에 LMS광고 받는 사람들의 성향에 따라 효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한 가지 문구로만 보내기보단 다양한 문구를 활용해서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문구를 조금씩 변경하거나, 이미지를 다르게 발송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완판을 원한다면, 전문가에게 맡기세요처음이거나 이전에 효과 못 봤다면 혼자 문자 광고 제작, 기획, 타기팅 관리하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잘못 보내면 비용만 낭비하고, 전환도 잘 안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분양사들은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찾습니다. 분양마켓은 그런 분들을 위해 움직이고 있습니다.​​분양마켓은분양경력 15년 총매출 1조 5천억 규모의 분양회사광고 전문 분양팀이었고,​​현재 연간 3000건 이상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분양 전문 광고대행사 1위 업체입니다.​​분양마켓에서는현장에 맞는 맞춤형 LMS문자광고고품질 타겟 데이터베이스 제공전문 문구/디자인/발송 LMS광고 관리발송 후 성과 분석 및 피드백 제공까지 모두 관리해 드립니다.​​지금까지 수많은 분양 현장을 빠르게 완판시킨 검증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에 자신 있습니다​​분양 완판을 빠르고 확실하게 성공하고 싶다면​​분양마켓을 선택하세요​​가장 현명한 선택, 실패 없는 확실한 결정이될 것입니다.​​분양완판, 이제 LMS문자광고로 시작해보세요!​​안녕하세요 15년 경력 총 매출 1조5천억 규모의 분양회사 광고 전문 분양팀이였고 현재는 연간 3000건 이상...안녕하세요. 15년 경력 총 매출 1조5천억 규모의 분양회사 광고 전문 분양팀이였고 현재는 연간 3000건 이...안녕하세요. 15년 경력 총 매출 1조5천억 규모의 분양회사 광고 전문 분양팀이였고 현재는 연간 3000건 이...안녕하세요 15년 경력 총매출 1조 5천억 규모의 분양회사 광고 전문 분양팀이었고 현재는 연간 3000건 이상...​​​​;▲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