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사회적 약자와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작은 가게에서도 고객은 큰 감동을 느낍니다!안녕하세요 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입니다! 이번에는 생활 속 가장 가까운 공간, 반찬가게에서 진행된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의 CS 현장컨설팅 소식을 전해드릴게요.이번 컨설팅은 류하영 강사님이 함께하셨습니다.다양한 매장과 서비스 현장을 경험해온 강사님의 시선으로매장 내 고객 동선, 응대 방식, 매장 분위기 등을 세심하게 점검했습니다.# 반찬가게의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특성에 맞춘 진단일반 매장과 달리 반찬가게는 고객과의 대화 시간이 짧고,응대가 빠르게 이루어집니다.짧은 시간 안에 고객에게 신뢰와 친근함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죠.이번 컨설팅에서는 그 짧은 순간을 ‘좋은 인상으로 만드는 방법’에 집중했습니다.# 세심한 피드백과 개선 포인트인사 멘트, 포장 응대, 계산 시 마무리 멘트 등직원 한 분 한 분의 응대 태도와 표현을 구체적으로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업체'>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관찰하고현장에서 바로 실천 가능한 개선 포인트를 안내했습니다.작은 말 한마디, 시선의 방향 하나에도 고객의 만족이 달라집니다.# 매장의 변화와 반응이후 매장 직원분들은 서로의 응대 모습을 보며“이럴 땐 이렇게 말하면 더 좋겠다” 하고 의견을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익숙함에 그냥 지나쳤던 부분들도 새롭게 보였다고 하시며 더 나은 서비스에 대해진심으로 고민하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 cs 교육 cs컨설팅 업체 장 맞춤형 컨설팅과 교육이 궁금하시다면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한서연)으로 문의 주세요.☎ #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 #CS컨설팅 #현장모니터링 #매장교육 #반찬가게CS#직원교육 #고객응대 #서비스마인드 #현장코칭 #맞춤형교육 #류하영강사다른 교육 후기 보러가기안녕하세요! 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입니다:) 이번에는 박보람 강사님께서 부산 ○○공단 직원분들을 대상으...